FAQ

  • 플러그인은 어떻게 다운 받나요?

    다운로드 방식은 버전 업데이트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.
    이를 해결해드리고자 2019년 이후로 이용중이신 도메인 등록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   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.
    [플러그인 사용법 영상]

  • 기능명세서(정의서)는 왜 필요한가요?

    기능을 구현하는데 필요한 개발시간을 기준으로 견적 산출이 이루어집니다. 기능명세서(정의서)는 정확한 견적을 산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
    기능명세서가 없이도 통상적인 경우를 바탕으로 견적 발행은 가능하지만, 추가 견적이 발생하여 프로젝트 진행에 피로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
    기능명세서 샘플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.
    [기능명세서 샘플.xlsx]

  • 유지보수 내용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시험, 조정, 수리, 복구 등 협의를 통해 유지보수 내용과 비용이 결정됩니다.
    CONTACT US로 필요한 내용을 리스트화하여 문의 주시면 견적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
  • 개발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워크식스에서 보내드리는 견적서에 일정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  일정표는 순 개발 일정을 표로 나타낸 것으로 프로젝트 전체 일정을 뜻하지는 않습니다.
    하지만 프로젝트 전체 일정을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.

  • 진행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CONTACT US로 문의 주시면 전자 견적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    견적서 내에 기업정보, 담당자 입력 및 계약 내용, 개인정보수집 동의 후 진행 확정을 클릭하면 워크식스에 통보됩니다.

    선금 입금이 확인되면 워크식스에서 담당자가 정해지며 개발자와 커뮤니케이션을 시작으로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.

    1차 개발 완료 후 잔금을 지급합니다.
    이후 오류 및 개발 하자에 대해서 수정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