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약관 제1조 (목적) 이 약관은 워크식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 제2조 (정의) ① '서비스'라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 ② '회원'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. ③ '아이디'라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 ④ '게시물'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정보 형태의 글, 사진, 파일, 링크 등을 말합니다. ⑤ '유료서비스'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디지털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. ⑥ '견적'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비용을 의미합니다. 제3조 (약관의 게시와 개정)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화면에 게시합니다. ② 회사는 '약관의 규제에 의한 법률','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'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엔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개정약관의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④ 회사가 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. 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 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,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제4조 (이용계약 체결)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서 계약이 체결됩니다. 제5조 (개인정보보호 의무)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다만,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 제6조 (회원의 의무) ①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서는 안됩니다. ② 허위내용을 등록하여서는 안됩니다. ③ 외설 또는 폭력적인 정보를 게시하여서는 안됩니다. ④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. ⑤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 ⑥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 제7조 (서비스의 변경)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, 기술사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② 서비스에 변경이 있는 경우 그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변경 전에 게시 또는 이메일을 통한 고지를 합니다. 제8조 (게시물 저작권)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판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, 그 이외에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 됩니다. 제9조 (게시물 관리) 1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,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,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. 제10조 (유료서비스 신청) 회원은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유료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. 1. 유료서비스 선택 2. 성명, 입금자 정보 등 입력 3. 약관 동의 및 유료서비스 신청에 대한 확인 동의 4. 결제방법의 선택 제11조 (유료서비스 변경 및 취소) 회원은 유료서비스 신청 즉시 고객센터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변경 및 취소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. 제12조 (유료서비스 공급) 회사는 회원과의 별도 약정이 없는 이상, 7일 이내에 유료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며, 회원이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제13조 (유료서비스 환급) ① 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사유를 통지하고 대금을 받은 날부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. ② 회원은 견적이 작성되지 않은 유료서비스에 한하여 이미 제공 받거나 서비스를 시작한 경우 환급 받을 수 없습니다. ③ 견적이 작성된 유료서비스에 한하여 일부 서비스를 시작한 경우, 진행되지 않은 서비스에 대해서만 환급 받을 수 있으며, 할인 혜택은 환급 받을 수 없습니다. ④ 견적이 작성된 유료서비스에 한하여 회원(또는 발주자)의 변심으로 서비스를 시작할 수 없을 경우, 총 견적의 90%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. 단, 할인 혜택은 환금 받을 수 없습니다. 제14조 (계약해제, 해지 등) ①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,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즉시 처리합니다.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,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. 제15조 (이용제한 등)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경우,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. ②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 이메일을 통해 통지합니다. 제16조 (책임제한)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제17조 (적용 범위) 이 약관은 회사의 모든 제반 서비스에 적용됩니다. 다만, 회사와 회원 간의 별도의 약관이 있는 경우 이를 우선 적용합니다. 제18조 (준거법 및 재판관할)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. ②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운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 부칙 이 약관은 2017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
위로
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